본문 바로가기
애완동물

화이트 로보로브스키 :: 우유를 드디어 소개합니다

by 요미♥ 2020. 3.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햄스터중 한마리인 우유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원래 있던 사진이 싹 날라가는 바람에 예전 사진이 거의 없지만 ㅠㅠ

카페 등등 찾은걸로 가져와 봤어요 ㅎㅎㅎ

 

 

 

 

 

이름 : 우유

종류 : 드워프햄스터(화이트로보로브스키)

성별 : 남아

나이 : 약 2년

특이사항 : 최근에 배에 고름이 나왔었음 지금은 완치됨

 

 

 

 

 

 

 

 

요건 제가 배에 뭐가 묻어있길래 확인하려고 억지로 잡았었는데

로보로브스키는 아가때부터 핸들링 시도해서 핸들링이

되지 않을경우에는 저렇게 잡으면 안되요 ㅠㅠ

스트레스 받고 일찍 죽는다고 하네요

 

 

 

 

제가 총 3마리의 햄스터를 키우는데 우유는 소개를 안해드리구

근황을 전한거 같아서 간단히나마 소개글 올려요 ㅎㅎ

 

아가들 남은 날 동안 글 올리면서 추억 간직 하고 싶네요 

저희 아가들 귀여워 해주시는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햄스터는 1햄1케이지이며 합사는 안됩니다 ★

키울때 신중히 데려와 주세요 소중한 생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