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동물

로보로브스키 : 귀염둥이 초코 보고 가세요~

by 요미♥ 2020. 3. 8.

 

 

 

안녕하세요 요미에요^^

 

코로나 확진자가 벌써 6천명이 넘었네요...ㅠㅠ

 

다들 꼭 마스크 쓰고 다닙시다!!!

 

 

오늘 소개해줄 친구는 우리집 귀염둥이 로보로브스키 햄스터 "초코"라는 친구에요 ㅎㅎ

 

 

 

 

이름 : 초코

종류 : 드워프햄스터(로보로브스키-노멀)

나이 : 2018년 3월생 추정 약 2년

::저에게 온날짜는 2018년 9월17일

성별 : 남아

 

*로보로브스키는 화이트,초코(노멀) 색상 국내에는 대중적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해외에서는 좀더 이쁘게 믹스가된 친구들도 많다고 하네요^^

 

 

 

 

 

 

 

별이 되어버린 두부를 보내고 근 몇달은 햄스터를 키우지 않았는데

우연히 서울을 가면서 카페에 올라온 분양글을 보고

초코/우유 세트로 분양 받아 오게됩니다 ㅎㅎ

분양자분은 초코랑 우유 같이 키우고계셨고

제가 둘다 데려왔네요~ 우유도 곧 소개해드릴게요^^

 

햄스터 수명 자체가 2~3년 정도로 알려져있는데

저도 초등학생때 뭣모르고 키울땐 3년까지 키웠던거 같긴한데

요즘은 너무 간식이라던가 사람손도 많이 타고 해서 스트레스받아서

수명을 다하는게 많은거 같아요...

저도 최근엔 2년 넘게 키워 본적이 없는데

초코랑 우유는 2년 정도 되었네요 ~

 

 

 

 

 

언제까지 저와 함께 할진 모르겠으나...

끝까지 케어해줄 생각입니다!

왠지 수명이 거의 다해간다 생각하니 속상하네요...ㅠㅠ

반려동물을 키울때 제일 속상한건 보내줄때 같아요...

 

 

 

 

 

★햄스터도 생명입니다★

 

값이 저렴하고 구하기 쉽고 작다는 이유로

무시 당하기도 하고 유기도 많이 하는 동물이에요

햄스터도 하나의 생명입니다

존중받을 가치가 있으며

입양하실때 신중히 고민하시고 데려와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