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명동 중앙시장 줄서 먹는 낭만국시집 가격도 착해 낭만시장

by 요미♥ 2020. 3. 18.

 

오늘 시내에 들릴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점심으로 춘천 명동 중앙시장(낭만시장) 안에 있는

낭만 국시집에서 혼밥을 했어요

메뉴는

칼국수 4000원

비빔국수 4000원

잔치국수 4000원

김밥 2000원

 

 

 

저는 칼국수를 시켰는데 양이 무지무지 많더라고요!

양 보이시나요?ㅎㅎ

 

 

 

 

먹다가 3분의 1은 남긴 것 같아요ㅜㅜ

다음엔 양을 조금 줄여달라고 말씀드려야겠어요ㅎ

가격도 착한데 남기고 오기 너무 죄송스러운 거 있죠...

 

생활의 달인 인가 방송 출연도 하셨다네요!

직접 면도 수타로 하시고

겉절이도 직접 담그신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

심지어 일하시는 분들도 점심으로 국수랑 김밥을

드셨는데 자신 본인이 먹을 거라 생각하는 정성으로

만드시는 것 같아서 더욱더 믿고 먹었습니다!

 

소중한 한 끼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