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배달 맛집 보안감자탕,닭도리탕

by 요미♥ 2020. 3. 13.

 

오늘 그냥 진짜 파리바게트에서 빵하나 아침으로 먹고

너무 배가고파서 야식으로 닭도리탕을 시켰어요

혼도리탕이 있길래 시켰는데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애초에 보안감자탕은 감자탕집인데 감자탕 하나를 시키면

닭도리탕을 서비스로줌 ㅋㅋㅋㅋㅋㅋ

 

근데 리뷰에 죄다 닭도리탕이 더 맛있다는 평 이여서 닭도리탕을 시켰어요

 

 

 

 

 

아.. 이 똥손 똥폰 얼른 핸드폰을 바꿔야겠네요 ㅠㅠ 화질봐 진짜

못봐주겠네 (이해 부탁드립니다 )

 

 

1인에 배달비 1,000원 포함 총 12,000원 심지어 리뷰 음료수까지 주네요

 

양도 이정도면 많은거 같고

 

 

 

 

 

 

 

반찬 4가지 종류도 꾹꾹 담아 주셨더라구요!

 

 

 

 

 

 

 

아 근데 너무 기대하고 먹었을까... 너무 배가 고팠을까...

 

감자탕이 궁금해 지는맛 이더라구요 ㅋㅋㅋ

 

이정도면 그래도 싼값에 한끼 괜찮게 해결한듯 해요

 

반찬 남은거 다음날 또 먹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