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본죽 해장엔 신짬뽕죽이 최고지~

by 요미♥ 2020. 3. 17.

 

어제 오랜만에 술약속이 있어서 술을 진탕먹고 술병이 났지 뭐에요 ㅠㅠ

역시 해장엔 춘천 본죽 신짬뽕죽이 최고인것 같아요 ㅎㅎ

 

타지역은 본죽 배달이 가능하던데 춘천은 안되서 속상했거든요 ㅠ

근데 이제 배달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강대병원점에서 사왔어요!!

 

 

 

 

 

저는 죽을 항상 반반 나눠서 포장해 와서 두끼 나눠먹는 편이에요~

죽은 주로 아플때 먹거나 해장용으로 먹는편이여서 이렇게 먹으면 딱 두끼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춘천 본죽 신짬뽕죽 ㅠㅠ 정갈하게 잘나오는것 같아요

 

 

 

 

 

 

 

 

반찬으로는 다들 아시는 장조림,김치,비벼먹는갈린무?!,동치미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 반찬 이름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ㅎㅎ민망ㅠㅠ;;)

 

본죽 신짬뽕죽에는 왕굴이 두개나 들어가있더라구요

신기하게도 두개 나눠 포장해 달라하면 양쪽에 한개씩 들어 있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드디어 배달이 된다니 ㅠㅠ 개감동쓰~

 

오늘 본죽 신짬뽕죽으로 다행히 해장 잘 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