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이 갈아서 만든 "천연 오이팩" 으로 팩했어요~!

by 요미♥ 2020. 4. 2.

 

 

 

요즘 날씨도 많이 건조해지고 피부도 덩달아 건조해 지는듯해서

오이 갈아서 천연팩을 해줬어요!

역시 팩은 직접 만든 천연팩이 제일이더라구요 ㅠㅠ

 

 

 

 

 

 

우선 강판에 오이를 갈아줍니다!

 

 

 

 

 

전 2인분을 했어요!

하다보니 많아져가지고 ㅠㅠ 양이 ㅎㅎ

 

1인분 하실꺼면 요거보다 좀 적게 하시면 될듯해요~!

 

 

 

어느정도 갈아주고 나면 밀가루를 넣어서 묽은기를

살짝 죽여주고 되지 않을 정도로 만들어주세요!!

 

 

 

 

한 요정도? ㅎㅎ

얼굴에 발랐을때 살짝 흐르는정도로 했어요 저는~!

 

 

 

 

 

 

다 되었으면 손등에 테스트를 해줍시다!

 

기호에 따라 꿀 비타민C 우유 같은거 첨가해도 좋지만

 

우유는 너무 묽어져서 조금만 넣어야할듯해요 ㅎㅎ

 

저는 요정도 됬을때 얼굴에 펴발라주고 볼에 약간의 티슈를 붙이고 다시 오이를 올려줬어요

 

그러니까 딱 1번더 할 양이 남더라구요~!

 

얼굴이 확실히 환해지고 수분 충전할때 딱 좋은 천연 오이팩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