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미의리뷰/구매제품

올리브영 ::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아이라이너(젤브라운) 워터프루프

by 요미♥ 2020. 3. 1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화장을 하고 외출을 하려는데

아이라이너가 똑 하고 떨어졌지 뭐에요 ㅠㅠ

급하게 기초화장만 하고 올리브영가서 원래 쓰던 아이라이너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아이라이너(젤브라운)색상

가격 : 16,000원

보면 땀,물,눈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이라해서 쓰고 있는데요

저는 요 젤 펜슬은 주로 점막용으로 사용하고있어요

 

저도 손에 테스트해본건 오늘이 처음이긴한데 ㅎㅎ

렌즈끼고 눈물 흘려도 잘 안번지긴 하더라구요~!

 

물론 아이쉐도우나 파우더 같은걸로 눈가에 유분기를 잡아주어야

번지지 않습니다!

 

 

 

 

 

 

손등 발색샷 ..

확실히 그냥 찐 고동색 색상이에요 ㅎㅎ

머리 색이 브라운 계열인 분들이 쓰면 딱 좋겠더라구요

 

 

 

 

 

 

심지어 0.8g밖에 안되는 초 슬림 형이고

두께가 1.5mm 밖에 안되는 극세심 이라고해요~! 

아이라인을 얇게 그리시는분들이나 쌍커풀이 없는분들에게 제격이더라구요~

저 앞에 얇은거 보이시나요~?ㅎㅎ

 

또한 발림성은 어찌나 좋은지 ㅠㅠ

 

 

 

 

 

유분기 테스트를 바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아이라이너를 그리자마자는 확 번짐 현상이 있었고

마르고나서는 번짐 현상이 없었어요

 

저도 손에 테스트 해본건 오늘이 처음이긴한데 ㅎㅎ

평소에 제가 렌즈끼고 눈물이 조금씩 나와도 커버가 되는 제품이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이쉐도우나 파우더 같은걸로 눈가 유분기를 살짝 잡아주시면

더욱더 번짐현상이 없어요~!

 

지금 올리브영에서 11,000원인가 세일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전 그래서 2개 구입해놨어요~! 행복행복

 

가격도 착하고 뭐든면에서 참 괜찮은 아이라이너 같아서

맞는분들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꺼 같아서 추천해드립니당 ㅎㅎ

 

 

 

댓글